배우 김부선 딸 이루안 엄마 몰래 결혼하다..사건 완벽 정리(펜트하우스, 재벌, 프로필, 인스타그램, 과거)
해외에서 엄마 몰래 결혼
배우 김부선이 딸 이루안의 결혼 소식을 유튜브로 알려 화제입니다. 김부선은 딸이 한 달 전에 돈 많고 학벌 좋고 집안 좋은 남자 즉 재벌 남자를 만나 해외에서 몰래 결혼하였다고 전하였습니다. 매우 충격적이었던 유명 배우 김부선은 눈물을 쏟아내곤 했습니다.
배우 김부선
김부선의 본명은 김근희이고 1983년 영화 '여자가 밤을 두려워하지 마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전에는 패션모델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녀는 제주 4.3 사건의 피해자입니다. 첫 남편과 아들을 그 사건으로 인하여 모두 잃었습니다. 그 후 새 남편과 재혼하여 이루안을 낳았습니다. 하지만 이혼하며 김부선은 홀로 딸을 키워나갔습니다.
라이브 방송 중 발언으로는 "내가 괴물을 키웠다. 괴물이 되지 말라고 했던 내가 괴물이었고 괴물을 키웠다."
배우 이루안
이루안은 1988년에 태어나 2002년 영화 '보리울의 여름'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녀는 주로 조/단역을 맡으며 조용히 활동을 이어나가다가 가정사와 정치 스캔들로 인하여 잠시 방송을 쉬었습니다. 그리고 2022년 예능 프로그램 입주 '쟁탈전:펜트하우스'에 출연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좋지 못한 평을 받고 악플까지 받았습니다.
이번에 해외에서 몰래 결혼하였는데 여러 가지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라이브에서 자기 결혼 소식을 말하면 고소하겠다.", "내 앞에 나타나면 스토킹으로 신고하겠다."
펜트하우스 (이루안)
이루안은 예능 프로그램 펜트하우스에 출연하였는데요. 4억 원이 걸린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동시 출연자로는 김보성, 낸시랭 등이 있습니다. 진행은 유진이 맡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보니 자기의 본성이 나오기 쉬웠습니다. 그래서 결국 이루안 역시 본성을 드러내며 좋지 못한 시선을 받았습니다.
실제 이루안에 대한 댓글로는 "엄마를 보면 딸이 보인다...라는 말에 격한 공감을 함.." , "그냥 본인이 못 가지면 다 써버리자는 심보인 듯" , "이루안 어쩌나.. 자기가 왜 왕따 당하는지 이유조차 모르다니.. 자기밖에 모르고 고집 피우는 다섯 살 어린애 수준.. 잠깐 봐도 머리 아프네" 등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