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낙원한식뷔페 (황대리 뷔페 논란, 폭행)
세종 낙원한식뷔페
어느 한 인터넷(afreeca tv) 방송 bj가 한식뷔페에 찾아갔다가 음식을 너무 많이 담는다며 뷔페 사장으로부터 온갖 욕설과 폭행을 받고 쫓겨나서 화제입니다. 자세한 상황 정리와 뷔페 위치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황대리 뷔페 논란 정리
황대리라는 유튜버 겸 인터넷 방송인은 한식 뷔페를 방문하여 먹방을 촬영하였습니다.
여러 가지 음식들을 많이 담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식당 사장이 와서 "음식을 남기시면 안 됩니다."라고 하였고 그 후에 뒤에서 일부로 들리라고 욕도 하였습니다. 물가, 인건비 등 여러 이야기를 하다가 돈을 환불해 줄 테니 나가라고 하였습니다.
뷔페는 말 그대로 여러 번 많이 먹을 수 있는 식당인데요. 하지만 음식을 처음 담고 있는 손님한테 사람답지 못한 음식의 양이라면 온갖 욕설을 퍼부었습니다.
뷔페 사장 폭행
이렇게 좋지 않은 인상을 가지고 나가려던 방송인은 마지막에 한 마디를 하였습니다."사장답게 장사하세요."라고 하였습니다. 이러한 말을 들은 뷔페 사장은 방송인을 밀쳐 내보내려는 행동을 취하였습니다.
정리
뷔페라는 식당에서 음식을 많이 담는다며 온갖 욕설을 하고 폭행까지 하는 것에 대해 대중들에게 많은 이슈를 받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겪고도 유튜버 겸 방송인은 침착하게 이성적으로 잘 대처하셨다고 생각합니다.
댓글